본문 바로가기
기타게임

철권1 기술표 TEKKEN1

by 앙탈바둥 2019. 12. 5.
반응형

철권1 기술표  TEKKEN1

 

철권1 기술표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네요.

여기 저기 돌아다녀도 없습니다.

외국 사이트에서 겨우 찾아서 올립니다.

자동번역기로 번역후 올린거라 조금 어색하지만.... 참아주세요 ^^

-----------------------------------------------------------------------------------------------------------------

이파일은 철권1용 모든케릭터 들어있는 메모리카드입니다.

플레이스테이션1 철권1편 올캐릭터 세이브파일

ePSXe용 세이브 파일

철권 시리즈 사상 최악의 해제 조건인 겔러그 8개 스테이지 올퍼펙트 클리어도 해놓은 세이브 입니다. ^^

즉, 데빌카즈야 선택 가능!

TEKKEN1all.mcr
0.13MB

이 밑으로는기술표 입니다.

 

=====================================================

머리말:

--------

다음은 소유 한 Sony Playstation 소유자 모두를위한 PSX Tekken FAQ입니다.

이 놀라운 아케이드 번역. 많은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속도, 그래픽, 애니메이션 및

게임 플레이. 선택할 수있는 총 18 개의 문자가 있습니다.

창의적으로 다른 의상과 특별한 움직임. 이 FAQ는

Slycer가 게시 한 아케이드 Tekken FAQ. 여기의 모든 움직임은

가장 쉬운 방법으로 확인하고 표시합니다. 이 버전은 미국에서 Tekken의 출시를 축하하기위한 것이며,이 FAQ가 Tekken의 게임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마지막 버전 이후의 변경 사항 :

-콤보 섹션 포함 (지상 / 공기 포함) :

-카즈야

-폴

- 법

-요시미츠

-헤이하치

-니나

-안나

-갑옷 왕

(이 콤보 이동은 확인되지 않았으므로 이메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콤보를 실행하는 데 일관된 문제가 있습니다)

=====================================================

이야기:

------

20 세기 말에는 신비한 도전이 시작되었습니다.

자격이있는 모든 사람들. 어디에서 시작했는지는 모르지만

무승부 저항했다. 그 이상으로 권력과 부의 약속

평범한 사람은 누구나 생존자로 갈 수 있습니다. 깊이에서

외계의 먼 곳까지의 낮은 지구의

아무도. 많은 사람들이 필멸의 거리 싸움에서 멸망했다

다가올 도전의 미리보기. 8 명만 남아

"TEKKEN"이라는 제목을 얻기 위해 죽을 준비가 된 진정한 살인 본능

"레이브 전쟁의 제왕."

=====================================================

키패드 / ??버튼 약어 :

----------------------------

F = 정방향 LP = 왼쪽 펀치 (사각형)

D = 다운 RP = 오른쪽 펀치 (삼각형)

B = 뒤로 LK = 왼쪽 킥 (크로스)

U = 위 RK = 오른쪽 킥 (원)

, =는 개별 프레스를 나타냅니다

+ = 동시에 눌러야 함을 지정

taps = 키패드를 가볍게 두 드려야 함을 지정합니다 (누르지 않아야 함)

웅크림 = 캐릭터가 이동을 수행해야 함을 나타냅니다.

웅크린 자세에 도달 한 후

무릎을 구부린 다음 D를 풀고 계속

버튼 순서

hold = 언급 할 때까지 마지막 버튼을 누르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동시 버튼 누름 그룹화

¥ stuns ¥ =이 움직임은 상대를 기절시킵니다.

참고 : 상단 버튼이있는 위치로 컨트롤러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할당 된 작업, 타이틀 화면 / 테스트 모드 /

옵션 모드 / 키 구성 /. 키패드를 움직여 설정을 변경합니다 l / r

"Free Setting"이 선택된 모든 버튼이 할당 될 때까지.

L1 = LP / LK를 동시에 누름

R1 = RP / RK를 동시에 누름

L2 = LK / RK를 동시에 누름

R2 = LP / RP를 동시에 누름

=====================================================

일반적인 움직임 :

--------------

기본 공격 :

왼쪽 펀치 : LP

오른쪽 펀치 : RP

왼쪽 킥 : LK

오른쪽 킥 : RK

낮은 펀치 : D + LP [또는 RP]

약한 어퍼컷 : D (crouch), + LP [또는 RP]

로우킥 : D + LK [또는 RK]

킥킥 : D (crouch) + LK [또는 RK]

점프 공격 : (참고 : U는 UB / UF로 대체 될 수 있습니다)

높이 뛰기 : U

로우 점프 : (탭) U

하이 점프 펀치 : U + LP [또는 RP]

하이 점프 킥 : U + LK [또는 RK]

낮은 점프 왼쪽 펀치 :( 탭) U + LP [또는 RP]

로우 점프 킥 :( 탭) U + LK [또는 RK]

고출력 스위프 : U, (거의 아래로) LK

고성능 펀치 : U, (거의 아래로) LP

(향후 FAQ 버전에 추가 될 예정)

위세 당당한:

앞으로 : F, F

뒤로 : B, B

진행중인 공격 : (상대방으로부터 약 1-2 화면 길이)

실행 : F, F, F (실행을 중단하려면 아무 키패드 나 누르십시오)

태클 실행 : F, F, F (중단되지 않음)

다이빙 공격 실행 : F, F, F, (LP + RP)

슬라이드 공격 실행 : F, F, F, RK

(Jack, P Jack, Yoshimitsu, Kunimitsu, Kuma, King,

갑옷 왕과 간류)

킥 어택 실행 : F, F, F, LK

(Jack, P Jack, Kuma 및 Ganryu 제외)

복구 공격 :

(참고 : 문자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또한

당신의 캐릭터는 "떨어지게"하는 움직임을 수행합니다.

일어나면서 이러한 움직임을 수행하십시오)

Striaght Up : 반복해서 U 탭

롤 포워드 : F를 반복해서 누릅니다.

뒤로 롤백 : B를 반복해서 탭

킥업 어택 : B + (LK + RK)

정방향 다이빙 롤 : F + (LP + RP)

백롤 및 포워드 공격 : B, F + (LP + RP)

(포워드 공격의 경우 반드시 앞에 있어야합니다)

Jack, P Jack, Kuma 및 Ganryu에만 해당

킥업 어택 : B + LK + RK (간류 제외)

포워드 롤, 암 스윙 : F + LP + RP

(간류를 제외하고 앉은 펀치로 따를 수 있음)

팔 스윙 : LP + RP

(간류를 제외하고 앉은 펀치로 따를 수 있음)

지상 공격 :

펀드 배치를 위해 RP와 UB / U / UF의 콤보를 사용하십시오.

특별한 캐릭터에 대한 pounce의 변형이 기록됩니다

이동 섹션에서)

낮은 바운스 : U + RP (언제든지)

High Pounce : U + RP (이동 지속 시간 동안 둘 다 유지)

10 공격 문자열 :

10- 공격 문자열은 일련의 펀치 / 킥 공격 캐릭터입니다

실행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으로 실행되면 이러한 공격은

상대에게 상당한 피해. 그러나 그들은 할 수 있습니다

탈출, 차단 또는 반격 (예 : 10-

타자, 상대는 당신을 던져 움직일 수 있습니다)

공격 문자열에서 변형을 수행 할 수 있지만 반드시

이 자주 묻는 질문에 표기된 동작을 따라 전체 10 타격을 달성하십시오.

이러한 공격은 인상적이며 부분적으로 차단하기가 어렵습니다.

문자열의 높은 공격에서 높은 공격으로 이동합니다.

차단할 수없는 공격 :

이러한 공격은 일반적으로 실행하는 데 시간이 걸리므로

상대방이 당신을 처형하지 못하게합니다. 연결되면

이러한 공격은 막을 수 없으며 상당한 피해를줍니다. 그만큼

2 인 모드에서 플레이 할 때의 피해량은 변합니다

핸디캡을 조정할 수있는 위치.

하드 바운스 :

일반적으로 pounce 공격을 실행하기 위해 U + RP를 누르십시오.

상대는 지상에 있습니다. 이로 인해 자동으로 점프합니다

pounce 공격으로 상대에게 공중으로

일반적으로 캐릭터의 일반 그라운드 펀치와 다릅니다

점프. 정상의 pounce가 상대방의 "홈인"경향이있는 경우

어느 정도는 헤비 펀드의 설정 범위가 다소 짧습니다.

당신이 그들을 공격하려면 올바르게 목표로해야합니다. 또한 열심히

바운스는 바닥에 있지 않더라도 언제든지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방금 서있는 동안 열심히 뛰면

맞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드 pounce는 일반 pounce보다 느립니다.

공격하기 전에 상대가 회복 할 시간이 더 있습니다.

무거운 바운스를 한 후 더 큰 지연 시간이 주어집니다.

상대가 보복하는 데 더 많은 시간.

던졌습니다 :

대부분의 게임과 마찬가지로 모든 드로우는 매우 가까운 거리에서 수행해야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철권이 싸다는 이유로 철권을 비난했습니다.

유형 이동은 게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많은 것을 생각합니다

더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와 모든 플레이어는 두 가지 기본이 있지만

던지기 동작 (LP / LK, RP / RK) 일수록 던지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좋은 선수들과의 전투에서 열기. 그건 매우 쉬워요

누군가가 당신을 던지려고하는지, 대부분의 캐릭터는 공중에서 '잡으려고'할 것입니다. 타격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실패한 횡령이있을 때이 시점에서 그들을 던져라

긴장을 풀고 몸을 뒤로 당기십시오. 스로우 이동 실행

상대방이 점프 공격을하는 동안

뛰지 않고 땅에 다시 튀어 오릅니다.

공격과 투척 공격에 실패했습니다 (손상).

===================================================== =========================

전투 이동 :

---------------

미즈 카즈야 :

---------------

던졌습니다 :

이중 킥 홀드 : (LP + LK)

엉덩이 던지기 : (RP + RK)

Headbutt : F, F + (LP + RP)

이동 :

드래곤 펀치 : F, D, DF + LP

회전 백핸드 : F + RP

더블 펀치 : LP, RP

펀치, 스피닝 백핸드 : RP, RP

더블 펀치 스피닝 백핸드 : LP, RP, RP

폐 어퍼컷 : F, D, DF + RP

더블 워킹 어퍼컷 : DF + LP, RP

더블 b, 파워 펀치 : LP, LP, RP

공중제비 : UF (hold) + RK, LK

도끼 킥 : F, F + LK ¥ tuns ¥

F, RK ¥ stuns ¥

이중 도끼 킥 : D (크로 치 또는 홀드), (릴리스 D) RK, RK ¥ stuns ¥

점프 킥 : F, F, F + LK

발 청소 : F, D, DF + RK

더블 풋 스윕 : F, D, DF (hold) + RK, RK

라운드 하우스 / 풋 스윕 점프 : UF (tap), RK, RK

10 공격 문자열 :

F, F (홀드) + RP, LP, RP, RP, LK, RK, RK, LP, RP, LP

하드 바운스 :

홉백 펀치-UB / U / UF + (RP + RK)

콤보 :

이중 보행 어퍼컷 / LP / 축 킥 : (DF + LP, RP), LP, (F + RK)

파워 어퍼컷 / 더블 액스 킥 : (F, D, DF + RP), (F, D, F + RK, RK)

더블 파워 어퍼컷 : (F, D, DF + RP), (F, D, DF + RP)

폴 피닉스 :

-------------

던졌습니다 :

어깨 던지기 : (LP + LK)

T-Flip : (RP + RK)

롤백 던지기 : B + (LP + LK)

팔뚝 스매쉬 : F, F + (LP + RP)

이동 :

망치 주먹 : D + LP ¥ tuns ¥

해머 주먹 / 파워 펀치 : D + LP, F + RP

팔꿈치 러쉬 : D (크로 치), F + RP

그라운드 펀치 : D + RP

펀치, 스윕 : RP, D + LK

파워 펀치 : D, DF, F + RP

펀치 / 하이킥 : RP, LK

더블 점프 킥 : U (탭) [또는 UF / UB (탭)] + LK, RK

폐 점프 킥 : F, F + LK

폐 더블 점프 킥 : F, F + LK, RK

폐 더블 점프 킥 / 라운드 하우스 : F, F + LK, RK, RK

폐 더블 점프 킥 / 스윕 : F, F + LK, D (누르기) + RK, RK

앞으로 뒤집기 : F, F + RK ¥ tuns ¥

발 청소 : D + LK

D + RK

발 청소 / 팔꿈치 러쉬 : D + RK, RP

10 공격 문자열 :

LP, RP, LK, RP, LP, RP, LP, RK, RP, LP

콤보 :

작은 점프 킥 / 해머 주먹 / 파워 펀치 :

(UF (탭) + RK), (D + LP), (F + RP)

(참고 : 더블 점프 킥으로도 가능 [UF (tap) + LK, RK])

마샬 법률 :

-------------

던졌습니다 :

위에서 죽음 : (LP + LK)

페이스 스매쉬 : (RP + RK)

무릎 배쉬 : F, F + (LK + RK)

이동 :

펀치 / 백핸드 : RP, RP

펀치 / 팔꿈치 / 백핸드 : F (누르고 있기) + RP, RP, RP

펀치 / 펀치 / 엘보우 / 백핸드 : F (누르기) + LP, RP, RP, RP

트리플 헤드 킥 : LK, LK, LK

점프 킥 : F, F, F + LK ¥ 차단시 ¥

플립 킥 : D (크로 치), U + RK

파워 플립 킥 : D (크로 치), U + (LK + RK)

라이트닝 플립 킥 : D (크로 치), U (탭) + RK

(참고 : 모든 플립 킥은 UB / U / UF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이킥 / 라이트닝 플립 킥 : RK, U + LK

트리플 라운드 하우스 : RK, LK, RK

로우킥 / 트리플 하이킥 : D + LK, LK, LK, LK

로우킥 / 헤드 킥 / 바디 킥 : D + LK, F (누르기) + LK, LK

10 공격 문자열 :

DF (탭) + LP, RP, RP, LP, LK, LK, LK, RK, LK, RK

차단할 수없는 공격 :

Dashing Fist : DB + LP + RP (U, U를 탭하여 공격 중단)

콤보 :

플립 킥 / lotsa LP / 및 트리플 RP :

(D, U (탭) + RK), (LP, LP, LP, LP), (F + RP, RP, RP)

(참고 : 몇 개의 펀치는 연결되지 않지만 충분히 할 수 있습니다.

여러 피해)

니나 윌리엄스 :

--------------

던졌습니다 :

팔 던지기 : (LP + LK)

리버스 토스 : (RP + RK)

손으로 쥐기 던지기 : F + (LP + LK)

팔꿈치 타격 : DF, DF + LP

친 배쉬 : D, DF, F + (LP + RP)

턱 배시 중 :

a) 다리 가위 팔 스냅-LK, RK, LK, (LP + RP)

b) 사이드 스텝 암 스냅-LP, LK, RP, LP

사이드 스텝 암 스냅 중 :

a) 떨어지는 팔 스냅-RP, LP, LK, RK, (LP + RP)

b) 더블 암 스냅-LK, LP, RK, (LP + RP), (LP + RP)

이동 :

치 릴리스 : F, F + (LP + RP)

펀치 / 라운드 하우스 : RP, RK

펀치 / 하이킥 : RP, LK

펀치 / 낮은 스윕 "RP, D + LK

5 펀치 콤보 : LP, RP, LP, RP, LP

플립 텀블 : F, F + RK ¥ tuns ¥

더블 펀치 / 라운드 하우스 : LP, RP, RK

더블 펀치 / 하이킥 : LP, RP, LK

이중 펀치 / 낮은 스윕 : LP, RP, D + LK

플라잉 킥 : F, F, F + LK

트리플 킥 : DF + LK, LK, LK

미드 킥 / 펀치 : DF + LK, RP

미드 킥 / 펀치 / 펀치 : DF + LK, RP, LP

미드 킥 / 펀치 / 라운드 하우스 : DF + LK, RP, RK

미드 킥 / 펀치 / 하이 킥 : DF + LK, RP, LK

미드 킥 / 펀치 / 로우 스윕 : DF + LK, RP, D + LK

트리플 킥 / 펀치 : DF + LK, LK, LK, RP

미드 킥 / 라운드 하우스 : DF + LK, RK

트리플 킥 / 라운드 하우스 : DF + LK, LK, LK, RK

미드 킥 / 스피닝 p : DF + LK, LP

트리플 킥 / 스피닝 p : DF + LK, LK, LK, LP

킥 / 스피닝 p / 더블 펀치 : DF + LK, LP, RP, RP

킥 / 펀치 / 킥 : DF + LK, RP, LK

킥 / 펀치 / 라운드 하우스 : DF + LK, RP, RK

홉 킥 / 로우 스윕 / 하이 킥 : UF + RK, LK, RK

10 공격 문자열 :

LP, RP, LP, RP, LK, LK, RP, LP, RP, RP

차단할 수없는 공격 :

크레인 :: DB, LP + RP (U, U를 탭하여 공격 중단)

콤보 :

미드 펀치 / 펀트 킥 : (D (Tap) + LP), (RK (D 릴리스))

잭:

-----

던졌습니다 :

담요 : (LP + LK)

리프터 : (RP + RK)

백 브레이커 : D, DB, B + RP

파일 드라이버 : DB, F + LP (또는 D, DF, F + LP)

이동 :

샌드위치 박수 : F, F + (LP + RP)

파워 펀치 : B, DB, D, DF + RP

펀치 / 팔꿈치 러시 : RP, LP

더블 해머 : DF + (LP + RP)

리버스 해머 : D (크로 치), B + (LP + RP)

리버스 해머 / 더블 해머 : D (크로 치), B + (LP + RP), (LP + RP)

더블 슬랩 : LP, LP

더블 슬랩 / 해머 : LP, LP, LP

더블 어퍼컷 : DF (crouch) + LP, RP

트리플 어퍼컷 : DF (crouch) + LP, RP, LP

크라우치 더블 슬랩 / 어퍼컷 : D (누르기) + LP, LP, LP

트리플 풍차 펀치 : D (크로 치), F + LP, RP, LP

스쿼트 경찰 : D + LK + RK

앉은 펀치 : LP, RP, LP, RP (앉은 상태에서 최대 4)

트리플 드릴 펀치 : DB + LP, LP, LP

트리플 드릴 펀치 / 어퍼컷 : DB + LP, LP, LP, RP (시간 초과)

메가 크라우치 콤보 : D (크로 치) + LP, LP, LP, RP, LP, RP

트리플 드릴 펀치 / 파워 펀치 : DB + LP, LP, LP, (B, DB, D, DF + RP)

10 공격 문자열 :

D + RP, LP, LP, LP, RP, LP, RP, LP, LP + RP, LP + RP

차단할 수없는 공격 :

와인드 펀치 : B, DB, D, DF, 컨트롤러를 반 시계 방향으로 회전

Jack이 5에 도달 할 때까지 LP를 누릅니다.

-카운트가 5가 아닌 경우 펀치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카운트가 5에 도달하면 즉시 1 회 명중

하드 바운스 :

캐논볼 : UF + (LK + RK) (앉은 펀치로 따를 수 있음)

왕:

-----

던졌습니다 :

무릎 강타 : (LP + LK)

서 플렉스 : (RP + RK)

파일 드라이버 : D, DF, F + LP

호핑 파일 드라이버 : DF, F + (LP + RP)

회오리 바람 던지기 : DB, F + LP

(참고 : 이전 FAQ 버전에서와 같이 : B, DB, D, DF, F + LP

사용 가능)

가위 뒤집기 : DF (탭) + (LK + RK)

DDT-DB (탭), DB + (LP + RP)

이동 :

신장 펀치 : DF (탭), RP

망치 팔꿈치 : DF, LP ¥ tuns ¥

점핑 해머 : UF + (LP + RP)

순방향 다이빙 : F, F + (LP + RP)

더블 펀치 / 어퍼컷 : LP, RP, LP

번치 펀치 : LP, RP, LP, LP, RP

높은 어퍼컷 : F, F + RP

낮은 어퍼컷 : F, F, RP (지상에서 상대를 아프게 함)

웅크리는 어퍼컷 : D, F + RP

더블 펀치 / 어퍼컷 : LP, RP, LP

큰 부팅 : F, F + RK

드랍 킥 : F, F + (LK + RK) ¥ 기절 차단 ¥

스피닝 드롭 킥 : F, F, F + (LK + RK) ¥ 스턴 차단됨 ¥

스피닝 드롭 킥 / 다이빙 : F, F, F (홀드 홀드) + (LK + RK), (LP + RP)

트리플 슬라이드 킥 : DF (크로 치) + RK, RK, RK ¥ stuns ¥

10 공격 문자열 :

LP, RP, LP, LP, RP, RK, RK, RK, RK, LP, LK

하드 바운스 :

팔꿈치 방울 : UF [또는 U] + (RP + RK)

무릎 하락 : UF + (LK + RK)

요시미츠 :

-----------

던졌습니다 :

플라잉 69 슬램 : (LP + LK)

여행 스매시 : (RP + RK)

이동 :

토네이도 스핀 : B + LP (최대 5 배 누름)

(5 배가되면 요시미츠가 어지러워지고 병이 난다)

토네이도 스윕 : DB (hold) + LK (최대 5 배, 5 일 현기증)

토네이도의 움직임은 서로 바뀔 수 있습니다 (예 : 3 스핀 / 2 스윕).

B에서 DB로 롤링하면 가장 잘 풀립니다.

트위스트 히트 : F + RP

무릎 러쉬 : F, F + RK

라운드 하우스 / 미드 킥 : LK, RK (압연)

킥 / 더블 라운드 하우스 : RK, RK, RK

전진 카트 휠 : F, F + (LK + RK)

전진 카트 휠 / 다이빙 코르크 : F, F (누르기) + (LK + RK), (LP + RP)

10 공격 문자열 :

LP, RP, LP, RK, RK, RK, RK, LP, LP, LP

차단할 수없는 공격 :

검 슬래시 : DB + LP

검 꼬치 : B, B + LP

하드 바운스 :

홉백 스톰프 : UF + (LK + RK)

콤보 :

무릎 홉, LP, RK, Pounce, 검 슬래시 :

F, F + RK, LP, RK, U + RP, DB + LP

(익숙하지 않으면 아주 힘들지만 마지막 부분은

노크 공격 후 사용할 수 있으며 가장 자주

빨리 완료되면 연결)

미셸 찬 :

--------------

던졌습니다 :

브릿지 슬래머 : (LP + LK)

후크 슬래머 : (RP + RK)

리버스 체크 리프트 : RP, B (RP는 상대를 적중해야 함) + (LP + RP)

스카이 어퍼컷 : DF + RP, LP (RP는 적을 맞아야합니다)

이동 :

5 펀치 공격 : RP, LP (압연), LP, LP, RP

이중 체격 : F, F + (LP + RP) ¥ 차단시 ¥

어퍼컷 : D (크로 치), RP

어퍼컷 / 해머 / 어퍼컷 : D (크로 치), RP, LP, LP

라운드 하우스 : D (crouch), LK

수직 킥 : DF + LK

파워 수직 킥 : D (crouch), RK

수면 청소 : DF (crouch), RK

수면 스위프 / 비행 킥 : DF (crouch), RK, LK

스윕 킥 : D + LK

D + RK

스윕 킥 / 로우 킥 : D + RK, RK (D 보유)

스윕 킥 / 하이 킥 : D + RK, RK (D 출시)

스윕 킥 / 어퍼컷 : D +, RK, LP

하이킥 / 스윕 킥 / 어퍼컷 : F + RK, D + RK, LP

하이킥 / 스윕 킥 / 로우킥 : F + RK, D + RK, RK (D 유지)

하이킥 / 스윕 킥 / 하이킥 : F + RK, D + RK, RK (릴리스 D)

10 공격 문자열 :

RP, LP, LP, RP, LK, LK, LK, RK, RK, LP

차단할 수없는 공격 :

러닝 어퍼컷 : B, B, B (왼쪽 다리가 올라올 때까지 기다립니다)

그녀의 다리가 공중에있을 때 LP를 가볍게칩니다.

하드 바운스 :

홉백 스톰프 : UF + (LK + RK)

이 차우 랭 : (법의 파생)

--------------

던졌습니다 :

목 테이크 다운 : (LP + LK)

페이스 스매쉬 : (RP + RK)

니 배쉬 : F, F (누르고 있기) + (LK + RK)

이동 :

펀치 / 백핸드 : RP, RP

더블 펀치 : LP, RP

더블 펀치 / 엘보 : F (홀드) + LP, RP, RP

더블 펀치 / 팔꿈치 / 백핸드 : F (누르기) + LP, RP, RP, RP

더블 펀치 / 더블 백핸드 : F (누르기) + LP, RP, RP, RP

어퍼컷 / 펀치 / 백핸드 : DF + LP, RP, RP

공중제비 : B, B, B

플립 킥 : D (크로 치), UB / U / UF + RK

파워 플립 킥 : D (크로 치), UB / U / UF + (LK + RK)

라이트닝 플립 : D (크로 치), UB / U / UF (탭) (공격 없음)

라이트닝 플립 킥 : D (크로 치), UB / U / UF (탭) + RK

하이킥 / 라이트닝 플립 킥 : RK, U + LK

도끼 킥 : F, F + LK

이중 도끼 킥 : D (크로 치), LK, LK

로우 / 하이킥 : D + RK, RK

트리플 헤드 킥 : LK, LK, LK

트리플 로우 / 미드 킥 : D + RK, RK, RK, RK

더블 킥 / 라운드 하우스 : D + RK, RK, LK

더블 킥 / 라운드 하우스 / 하이킥 : D + RK, RK, LK, RK

더블 점프 킥 / 라운드 하우스 : F, F, LK, RK, RK

더블 점프 킥 / 스윕 : F, F, LK, D (누르기) + RK, RK

(위의 두 동작의 경우 dbl jump kick이 더 클 수 있습니다.

F, F, F + LK를 눌러 지속적으로 분리)

점프 킥 : F, F, F + LK ¥ 차단시 ¥

하이킥 / 라운드 하우스 : RK, LK

하이킥 / 라운드 하우스 / 하이킥 : RK, LK, RK

로우킥 / 트리플 하이킥 : D + LK, LK, LK, LK

로우킥 / 헤드 킥 / 바디 킥 : D + LK, F (누르기) + LK, LK

회전 슬라이드 : F, F, (LK + RK)

멀티 킥 : D (크로 치), LK, LK, D (탭), LK, LK ... (반복 누름)

(LK, D (tap), LK, ...는 빠르게 작동해야 작동합니다.)

LK를 탭하면 멀티 킥이 계속됩니다.

변형을 위해 다음을 누를 수 있습니다.

LK'ing하는 동안 언제든지 이동합니다.

-높은 어택 : U를 잡습니다 (도끼 킥, 미드 킥)

-중공 격 : F [중립] 유지 (미드 킥, 하이 킥)

-낮은 어택 : D 보유 (로우 킥, 미드 킥)

차단할 수없는 공격 :

Dashing Fist : DB + (LP + RP) (U, U를 눌러 공격을 중단합니다)

10 공격 문자열 :

(탭) DF + LP, RP, RP, LP, LK, LK, LK, RK, LK, RK

쿠마 : (잭의 파생)

-----

던졌습니다 :

담요 : (LP + LK)

Headbutt : F + (RP + RK)

곰 포옹 : (RP + RK) (참고 : 다른 쿠마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동 :

샌드위치 박수 : F, F + (LP + RP)

펀치 / 팔꿈치 러시 : RP, LP

더블 해머 : DF + (LP + RP)

리버스 해머 : D (크로 치), B + (LP + RP)

리버스 해머 / 더블 해머 : D (크로 치), B + (LP + RP), (LP + RP)

더블 슬랩 / 해머 : LP, LP, LP

로우 더블 슬랩 / 해머 : D (홀드) + LP, LP, LP

더블 어퍼컷 : DF (hold) + LP, RP

트리플 어퍼컷 : DF (hold) + LP, RK, LP

트리플 풍차 펀치 : D (크로 치), F + LP, RP, LP

스쿼트 경찰 : D + (LK + RK)

앉은 펀치 : LP, RP, LP, RP (앉은 상태에서 최대 4)

파워 펀치 : B, DB, D, DF + RP

메가 크라우치 콤보 : (크로 치) + LP, LP, LP, RP, LP, RP

하드 바운스 :

캐논볼 : UF + (LK + RK) (앉은 펀치와 결합 가능)

10 공격 문자열 :

D + RP, LP, LP, LP, RP, LP, RP, LP, LP + RP, LP + RP

왕 진 레이 : (미셸의 파생)

-------------

던졌습니다 :

스핀 토스 : (LP + LK)

백래시 : (RP + RK) ¥ tuns ¥

역전 점검 : RP, B (RP는 상대를 타격해야 함), (LP + RP)

스카이 어퍼컷 : DF + RP, LP (RP는 적을 맞아야합니다)

이동 :

팜 러쉬 : F + RP

망치 : DF + LP

볼러 스매쉬 : DF + (LP + RP)

치 릴리스 : F, F + (LP + RP)

강한 어퍼컷 : D (크로 치), RP

펀치 / 해머 : RP, LP

펀치 / 해머 / 어퍼컷 : RP, LP, LP

어퍼컷 / 해머 / 어퍼컷 : D (크로 치), RP, LP, LP

5 펀치 공격 : RP, LP, LP, LP, RP

수면 청소 : DF (crouch), RK

수면 스위프 / 비행 킥 : DF (crouch), RK, LK

연소 킥 : D + RK

스윕 킥 / 로우 킥 : D + RK, RK (D 보유)

스윕 킥 / 하이 킥 : D + RK, RK (릴리스 D)

스윕 킥 / 어퍼컷 : D + RK, LP

점프 풋 다이빙 : F, F, F, LK (적어도 하나의 B, B 또는 F, F 거리)

수직 킥 : DF (tap), LK

파워 수직 킥 : D (crouch), RK

하이킥 / 스윕 킥 / 어퍼컷 : F + RK, D + RK, LP

하이킥 / 스윕 킥 / 로우킥 : F + RK, D + RK, RK (D 유지)

하이킥 / 스윕 킥 / 하이킥 : F + RK, D + RK, RK (릴리스 D)

10 공격 문자열 :

RP, LP, LP, RP, LK, LK, LK, LK, RK, RK, LP

하드 바운스 :

홉백 스톰프 : UF + (LK + RK)

안나 윌리엄스 : (니나의 파생)

--------------

던졌습니다 :

팔 던지기 : (LP + LK)

리버스 토스 : (RP + RK)

손으로 쥐기 던지기 : F + (LP + LK)

팔꿈치 타격 : DF, DF + LP

친 배쉬 : D, DF, F + (LP + RP)

친 배쉬 중 :

a) 다리 가위 팔 스냅-LK, RK, LK, (LP + RP)

b) 사이드 스텝 암 스냅-LP, LK, RP, LP

사이드 스텝 암 스냅 중 :

a) 떨어지는 팔 스냅-RP, LP, LK, RK, (LP + RP)

b) 더블 암 스냅-LK, LP, RK, (LP + RP), (LP + RP)

이동 :

나이프 스트라이크 : D (크로 치), F + LP

사이드 나이프 스트라이크 : D (크로 치), F + RP

플립 킥 : D (크로 치), UB / U / UF + RK

라이트닝 플립 킥 : D (크로 치), UB / U / UF (탭) + RK

치 릴리스 : F, F + (LP + RP)

손 청소 : DF (크로 치) + RP

트리플 슬랩 : B + LP, LP, LP

플립 텀블 : F, F + RK ¥ tuns ¥

5 펀치 콤보 : LP, RP, LP, RP, LP

더블 펀치 / 라운드 하우스 : LP, RP, RK

더블 펀치 / 하이킥 : LP, RP, LK

미드 킥 / 펀치 : DF + LK, RP

미드 킥 / 펀치 / 라운드 하우스 : DF + LK, RP, RK

미드 킥 / 펀치 / 펀치 : DF + LK, RP, LP

미드 킥 / 펀치 / 하이 킥 : DF + LK, RP, LK

미드 킥 / 펀치 / 로우 스윕 : DF + LK, RP, D + LK

트리플 킥 / 펀치 : DF + LK, LK, LK, RP

미드 킥 / 라운드 하우스 : DF + LK, RK

트리플 킥 / 라운드 하우스 : DF + LK, LK, LK, RK

미드 킥 / 스피닝 p : DF + LK, LP

트리플 킥 / 스피닝 p : DF + LK, LK, LK, LP

펀치 / 라운드 하우스 : RP, RK

트리플 킥 : DF + LK, LK, LK

킥 / 스피닝 p / 더블 펀치 : DF + LK, LP, RP, RP

킥 / 펀치 / 킥 : DF + LK, RP, LK

킥 / 펀치 / 라운드 하우스 : DF + LK, RP, RK

홉 킥 / 로우 스윕 / 킥 : UF + RK, LK, RK

플라잉 킥 : F, F, F + LK ¥ 차단시 ¥

10 공격 문자열 :

LP, RP, LP, RP, LK, LK, RP, LP, RP, RP

차단할 수없는 공격 :

크레인 p : DB, (LP + RP) (U, U를 탭하여 공격 중단)

콤보 :

미드 펀치 / 펀트 킥 : (D (Tap) + LP), (RK (D 릴리스))

P. Jack : (Jack의 파생)

--------

던졌습니다 :

담요 : (LP + LK)

하나의 팔 리프터 : (RP + RK)

이동 :

펀치 / 팔꿈치 러시 : RP, LP

라이트닝 해머 : D + LP

라이트닝 해머 / 파워 펀치 : D + LP, F + RP

더블 해머 : DF + (LP + RP)

리버스 해머 : D (크로 치), B + (LP + RP)

리버스 해머 / 더블 해머 : D (크로 치), B + (LP + RP), (LP + RP)

샌드위치 박수 : F, F + (LP + RP)

더블 슬랩 : LP, LP

더블 슬랩 / 해머 : LP, LP, LP

더블 어퍼컷 : FD (hold) + LP, RP

트리플 어퍼컷 : FD (hold) + LP, RK, LP

번개 망치 / 파워 펀치 : D + LP, F + RP

로우 더블 슬랩 / 어퍼컷 : D + LP, LP, LP

트리플 풍차 펀치 : D (크로 치), F + LP, RP, LP

스쿼트 경찰 : D + LK + RK

앉은 펀치 : LP, RP, LP, RP (앉은 상태에서 최대 4)

와인딩 어퍼컷 : B, DB, D, DF + LP

파워 펀치 : B, DB, D, DF + RP

트리플 드릴 펀치 : DB + LP, LP, LP

트리플 드릴 펀치 / 어퍼컷 : DB + LP, LP, LP, RP (timed)

트리플 드릴 펀치 / 파워 펀치 : DB + LP, LP, LP, (B, DB, D, DF + RP)

메가 크라우치 콤보 : (Crouch) + LP, LP, LP, RP, LP, RP

10 공격 문자열 :

D + RP, LP, LP, LP, RP, LP, RP, LP, LP + RP, LP + RP

차단할 수없는 공격 :

와인드 펀치 : B, DB, D, DF, 컨트롤러를 반 시계 방향으로 회전

Jack이 5에 도달 할 때까지 LP를 누릅니다.

-카운트가 5가 아닌 경우 펀치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카운트가 5에 도달하면 즉시 1 회 명중

하드 바운스 :

낮은 캐논볼 : UF, (LK + RK) (앉은 펀치와 결합 가능)

갑옷 왕 : (왕의 파생)

-----------

던졌습니다 :

무릎 강타 : (LP + LK)

서 플렉스 : (RP + RK)

-Ariel Piledriver : (Suplex가 수행되는 동안 더 이상

상대가 수직 일 때보 다) D, D, D + (LP + RP)

파일 드라이버 : D, DF, F + LP

호핑 파일 드라이버 : DB, F + (LP + RP)

회오리 바람 던지기 : DB, F + LP

(참고 : 이전 FAQ 버전에서와 같이 : B, DB, D, DF, F + LP

사용 가능)

가위 뒤집기 : DF (탭) + (LK + RK)

DDT-DB (탭), DB + (LP + RP)

이동 :

신장 펀치 : DF, RP

망치 팔꿈치 : DF, LP ¥ 차단 된 경우 ¥

더블 펀치 / 어퍼컷 : LP, RP, LP

번치 펀치 : LP, RP, LP, LP, RP

드래곤 펀치 : F, D, DF + LP

높은 어퍼컷 : F, F + RP

낮은 어퍼컷 : F, F, RP

파워 어퍼컷 : F, D, DF + RP

웅크리는 어퍼컷 : D, F + RP

점핑 해머 : UF + (LP + RP)

사이드 바디 블로우 : DF (탭), RP

순방향 다이빙 : F, F + (LP + RP)

큰 부팅 : F, F + RK

드랍 킥 : F, F + (LK + RK)

회전 드롭 킥 : F, F, F + (LK + RK)

스피닝 드롭 킥 / 다이빙 : F, F, F (누르기) + (LK + RK), (LP + RP)

트리플 슬라이드 킥 : DF (크로 치) + RK, RK, RK ¥ stuns ¥

멀티 슬라이드 킥 : ¥ tuns ¥

10 공격 문자열 :

LP, RP, LP (압연), LP, RP, RK, RK, RK, LP, LK

하드 바운스 :

팔꿈치 방울 : UF [또는 U] + (RP + RK)

무릎 하락 : UF + (LK + RK)

간류 : (잭의 파생)

-------

던졌습니다 :

Cresent Throw : (LP + LK)

어깨 던지기 : (RP + RK)

리버스 토스 : B + (RP + RK)

이동 :

이중 절단 : LP, LP

더블 해머 : DF + (LP + RP)

더블 p / 해머 : LP, LP, LP

리버스 해머 : D (크로 치), B + (LP + RP)

리버스 해머 / 더블 해머 : D (크로 치), B + (LP + RP), (LP + RP)

샌드위치 박수 : F, F + (LP + RP)

펀치 / 팔꿈치 러시 : RP, LP

더블 슬랩 : FD (hold) + LP, RP

트리플 슬랩 : FD (hold) + LP, RP, LP

크라우치 더블 슬랩 / 어퍼컷 : D (누르기) + LP, LP, LP

트리플 풍차 펀치 : D (크로 치), F + LP, RP, LP

파워 펀치 : B, DB, D, DF + RP

스모 팜 러쉬 : D + RP

더블 팜 러쉬 : D + RP, RP

떠오르는 손바닥 : DF + RP

백 핸드 슬랩 : F + LP, RP, LP, RP, LP, RP, LP, RP

(RP로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메가 크라우치 콤보 : D (크로 치) + LP, LP, LP, RP, LP, RP

스모 발 스톰프 : D + RK

하드 바운스 :

낮은 캐논볼 : UF, (LK + RK)

쿠니미츠 : (요시미츠에서 유래)

----------

던졌습니다 :

플라잉 69 슬램 : (LP + LK)

여행 스매시 : (RP + RK)

이동 :

토네이도 스핀 : B (누르고 있기) + LP (최대 5 배 누름)

(5 배가되면 요시미츠가 어지러워지고 병이 난다)

토네이도 스윕 : DB (hold) + LK (최대 5 배, 5 일 현기증)

토네이도의 움직임은 서로 바뀔 수 있습니다 (예 : 3 스핀 / 2 스윕).

B에서 DB로 롤링하면 가장 잘 빠집니다.

트위스트 히트 : F + RP

무릎 러쉬 : F, F + RK

라운드 하우스 / 미드 킥 : LK, RK

킥 / 더블 라운드 하우스 : RK, RK, RK

전진 카트 휠 : F, F + (LK + RK)

전진 카트 휠 / 다이빙 코르크 : F, F + LK + RK, F, F + (LP + RP)

7- 공격 문자열 :

LP, RP, LP, RK, RK, RK, LP

하드 바운스 :

홉백 스톰프 : UF + (LK + RK)

콤보 :

더블 파워 어퍼컷 : (F, D, DF + RP), (F, D, DF + RP)

미시마 헤이하치 : (카즈야에서 파생)

-----------------

던졌습니다 :

누기 크래커 : (LP + LK)

파일 드라이버 : (RP + RK)

Headbutt : F, F + (LP + RP)

이동 :

망치 : D (탭) + LP

해머 / 파워 펀치 : D (탭) + LP, F + RP

펀치 / 회전 백핸드 : RP, RP

더블 b : LP, LP

파워 펀치 : D, DF, F + RP

이중 b / 파워 펀치 : LP, LP, RP

더블 펀치 : LP, RP

더블 펀치 / 회전 백핸드 : LP, RP, RP

드래곤 펀치 : F, D, DF + LP

높은 어퍼컷 : DF + RP [또는 LP]

파워 어퍼컷 : F, D, DF + RP

슈퍼 어퍼컷 : F, F + RP

더블 워킹 어퍼컷 : DF + LP, RP

후면 조그 조그 : B, B, B (항상 반 시계 방향)

공중제비 : D, UF + (LK + RK)

점프 킥 : F, F, F + LK ¥ 차단시 ¥

미드 킥 F, D, DF + LK

파워 로우 킥 : F, D, DF (hold) + LK

도끼 킥 : F, F + LK

F + RK

이중 도끼 킥 : D (크로 치), RK, RK

스윕, 라운드 하우스 : D + LK, LK (두 번째 LK에는 타이밍이 필요함, 누름

첫 스윕이 완료 될 때와 그 이전

헤이하치가 웅크 리고 앉기 시작)

트리플 스윕 : F, D, DF (hold) + RK, RK, RK,

트리플 스윕 / 축 킥 : F, D, DF (누르기) + RK, RK, RK, (릴리스 DF) RK

점프 스핀 킥 / 풋 스윕 : (탭) UF, RK, RK

10 공격 문자열 :

F, F (홀드) + RP, LP, RP, RP, LK, RK, RK, LP, RP, LP

하드 바운스 :

홉백 펀치-UF + (RP + RK)

콤보 :

러닝 어퍼컷 / 더블 어퍼 : (F, F + RP), (DF + LP, RP)

더블 파워 어퍼컷 : (F, D, DF + RP), (F, D, DF + RP)

파워 어퍼컷 / 더블 액스 킥 : (F, D, DF + RP), (F, D, F + RK, RK)

파워 어퍼컷 / 파워 펀치 : (F, D, DF + RP), (D, DF, F + RP)

(참고 : 파워 펀치는 반드시 파워 어퍼컷을 따라야합니다)

파워 어퍼컷 : / 해머 / 파워 펀치 :

(F, D, DF + RP), (D (tap) + LP), (F + RP)

(참고 : 파워 어퍼컷 후 상대가 넘어 질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해머 / 파워 펀치를 수행하기 전에 어깨 높이 이상)

수퍼 어퍼컷 / 해머 / 파워 펀치 :

(F, F + RP), (D (tap) + LP), (F + RP)

(참고 : Super Uppercut 후 상대가 넘어 질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해머 / 파워 펀치를 수행하기 전에 어깨 높이 이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