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치(P), 킥(K), 점프(J)의 조합에 따른 다양한 기술을 선보이는데 주요 기술은 다음과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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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PPP : 펀치4단 콤보 - 심플한 펀치 4단 콤보. 적이 다운되지 않아 반격 받을 위험이 있으니 봉인하고 아래 두 콤보를 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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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PPKK : 펀치3단 +크랙슛 콤보 - 펀치 3단 후 발로 내려 찍는 모션으로 공격한다. 풀 히트시 승룡권으로 추가타 가능해서 기본 콤보 중엔 데미지가 제일 높다. 하지만 적이 끝까지 가드 하는 경우가 종종있다. 아래 콤보와 병행해서 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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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PPPK : 펀치4단 +킥 콤보 - 위 콤보보다 데미지는 살짝 적지만, 적이 가드하다 가드 크래시가 일어나는 경우가 많다. 첫 타 펀치가 막히면 이쪽을 써서 가드를 풀어버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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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PP(K) : 어퍼컷 콤보 - 막타를 P로 입력시 추가타 가능한 경우 발생한다. 막타를 K로 입력시 하단 쓸기가 나가며 적의 가드를 무너뜨릴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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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KK : 킥3단 콤보 - 델린저와 홀리데이의 차이가 있는 기술1. 델린저는 킥 첫 타 한방에 졸개들이 다운되며 데미지가 좀 더 강하다. 홀리데이는 킥 첫 타 한 방에 적을 쓰러트리지는 못하지만 발동이 빠르며 딜레이가 적어 자신의 페이스로 끌고 갈 수 있다. 후딜이 짧아서 킥 한방 날리고 딜레이를 살짝 준 후 다시 킥을 날리는 것을 반복하면 많은 데미지를 뽑아 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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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KP : 킥2단 펀치 콤보 - 델린저와 홀리데이의 차이가 있는 기술2. 홀리데이의 경우 평범한 킥 2방 후 펀치를 날리지만, 델린저의 경우 마지막 펀치 입력시 하단 판정이 있는 몸통 박치기 공격이 나간다. 델린저로 플레이시 적의 가드를 흔들 때 쓰면 괜찮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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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KK 중단 킥3단 콤보 (마지막 타 히트시 고자킥 발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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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P : 승룡권 - 모션은 승룡권이지만 2D 격투게임처럼 무적 판정따윈 없으며, 주 용도는 PPPKK 콤보 이후 추가타 용도다. 2D 격투게임처럼 헛 치면 죽는 건 동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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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K : 점프 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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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P+K : 용권선풍각 (체력 감소) - 횡 스크롤 액션 게임에 있는 위기 탈출용 기술. 당연히 에너지를 소비하며 발동시 전신 무적 판정이 생긴다. 적에게 다구리를 받을 때 사용하는건 기본이고, 적에게 잡혔을때도 발동이 가능하다. 적에게 잡기 콤보를 맞으면 에너지가 많이 없어지니 바로 풀어버리는 게 좋다. 그리고 멀리서 날아오는 총알이나 레이저를 피할 때 써도 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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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or ← + J+P : 플라잉 니킥 - 돌진용 기술이지만 아래 비연질풍각이 훨씬 좋다. 헛치면 딜레이가 심하고 데미지가 높은 것도 아니고... 봉인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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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or ← + J+K 비연질풍각 - 이 기술은 발을 휘두르는 방향으로 횡공격 판정이 발생한다. 적과 같은 라인에서 쓰면 가드 당하는 경우가 생기는데, 적보다 살짝 위 혹은 아래 라인에서 써주면 적은 가드하지 못하고 추풍낙엽처럼 쓰러진다. 이 기술을 잘 쓰면 어려운 난이도가 급 하락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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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or ← + J+K, ↓+K : 비연질풍각 후 슬라이딩 킥 추가타가 들어간다. 마지막 K를 연타하면 쉽게 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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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 or ←←지속 P : 마운트 - 대쉬하면서 상대방을 덮치며 마운트를 한다. 적도 종종 쓰는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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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 or ←←지속 K : 대쉬 날아차기 - 대쉬하면서 2단 옆차기를 날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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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or ←← K : 스텝 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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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or ←← K : 스텝 니킥 - 일명 고자킥. 스텝 후 니킥을 날리는데 남성에게 클린 히트시 매우 경쾌한 사운드와 함께 거시기를 만지며 아파한다. 총 2회 가능하며 히트시 딜레이가 생기므로 콤보 한 세트를 넣어주면 된다. 잘 쓰면 고 데미지를 뽑을 수 있지만 판정이 좋은 편이 아니라 남용하면 안된다. 가끔 안 까이는 경우도 발생하며 이 때는 그냥 다운된다. 여성에게 히트시는 당연히(?)그냥 다운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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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누르고 있다가 떼기 : 대쉬 어퍼. 히트한 상대방은 공중으로 뜨며 추가타를 먹일 수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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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 누르고 있다가 떼기 : 서머솔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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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선 반대방향(← or →) + P or K = 리어 펀치(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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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프 후 P : 꿀밤, P 길게 누를시 해머 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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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프 후 K : 날아차기, K 길게 누를시 플라잉 드릴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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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운 공격 : 점프 후 ↓ + J or K
hold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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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PP : 펀치 후 엘보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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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KK : 마운트 (마운트 이후 PPP 또는 KK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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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PKKKK : 백드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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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PKKPP : 자이언트 스윙 - 적을 잡아 빙빙 돌리기때문에 적들에게 둘러싸여있을 때 사용하면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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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KPPPP : 파일드라이버 - 잡기 콤보 중 가장 데미지가 높으나 P를 빨리 연타하지 않으면 풀릴 때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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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KPPKK : DD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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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선반대방향 + P(K) = 띄어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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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P = 프랑켄슈타이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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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K = 호연락 - 버파에서 카게가 쓰던 기술. 구석에서 띄우면 추가타가 가능한 경우가 생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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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총을 갖고 있는 상태에서 P or K = 체포 - P로 사용시 뒤에서 일격을 가해 무릎을 꿇린 후 수갑을 채우고, K로 사용시 상대방을 발로 찬 후 접어서(...) 발과 손을 함께 수갑에 채운다. 즉사기이며 보스에게는 통하지 않는다. 가끔 저항하며 빠져 나오는 적도 있기때문에 남용하면 안된다. 당하면 적은 죽는 게 아니라 바둥거리다가 사라진다.
당시에는 대각선으로의 이동이 없었기 때문에 횡판정이 있는 공격이 있다. → or ← + J+K으로 입력하여 적의 가드를 무력화하는 비연질풍각이 존재하는데 정면에서 사용하면 가드를 당하며, 적보다 살짝 위나 아래 라인에서 사용해야 적의 가드를 무력화 시킬 수 있다. 골프채나 파이프를 집은 채로 ↓ or ↑ + K로 눌러도 횡판정의 공격이 나간다. 어려운 난이도를 타개하기 위해 반드시 마스터해야 하는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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