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게임

뉴 죠앤맥 케이브맨닌자 치트파일입니다.

by 앙탈바둥 2023. 5. 20.
반응형

뉴 죠앤맥 케이브맨닌자 치트파일입니다.

 

https://youtu.be/P8NI5mOTafw

치트엔진용 파일입니다. 치트엔진 많이 모르실거라 생각드는데요. 제가 사용한건 치트엔진을 사용한 무적 플레이입니다.

여기서 사용법을 자세히 말씀드리긴 어렵네요.

유튜브나 구글에서 검색하셔야 합니다. 어렵진 않아요.

1.0 버전에서 적용됐으나... 패치후 게임은 작동될지... 잘 모르겠네요.

 

New_Joe_and_Mac_Caveman_Ninja_v1.0.0_Table_v1.0_ColonelRVH.CT
0.04MB

 

-----------------------------------------------------------------------------------------------------------------------------------------------

 

또 다른 대부분 우리가 알고 있는 비슷한 형식의 치트입니다.

 

1111.zip
4.13MB

이건 1.0 버전에서는 사용 불가능입니다. 더 상위 버전용으 판단되네요.

1.0에서는 3판 보스가 무적이됩니다. 그리고 마지막 보스 전에 뱀 보스도 무적이됩니다.

비밀번호는 1111 입니다. 윈도우나 백신에서 바이러스로 오진합니다. 하지만 바이러스 없어요.

제가 사용해봤으니까요.

반응형